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진로교육 프로그램 ‘드림 하이 (DREAM HIGH)’ 실시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4/11/24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진로교육 프로그램 ‘드림 하이 (DREAM HIGH)’ 실시

프린트프린트

청소년∙청년들의 진로와 삶을 위한 ‘완생(完生)’ 가이드 제공!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임직원, 미래의 금융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청년들의 경력개발을 위해 생생한 현장 지식과 실무 경험 나눔으로써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양성 추구
– 커리어 프로그램의 수혜 대학생이 다시 고등학생에게 전공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선순환 구조의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보도자료| 서울 2014년 11월 24일]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 한국보험법인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미래의 금융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인 ‘드림 하이 (Dream High)’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지난 2011년부터 경제교육 전문 NGO 단체인 ‘JA Korea’와 연계하여, 매년 세미나, 현장견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금융권 내 다양한 직업을 탐구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진로교육 프로그램인 ‘드림하이’를 실시해 오고 있다.
올 해는 지난 21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드림하이-커리어 멘토링 (청년들의 구직준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 인사, 계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임직원들이 금융권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생생한 지식과 경험을 전달했다. 또한 BNP파리바은행 한국지점과 BNP파리바증권을 견학하는 기회를 마련,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투자은행∙증권사에서의 실제 업무 환경을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이후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임직원과 함께 서울 등촌고등학교를 방문, 고등학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28일까지 진로계획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Dream High Photo_Final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는 “한국의 금융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도전적인 금융업에 종사하고자 하는 청년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드림하이’ 프로그램이 금융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갖고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면, 본인이 꿈꿔온 모습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에 앞서 지난 11월 5일(수)에는 서강대학교 국제대학원 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금융 전문가로서의 길’을 주제로 한 CEO특강을 열어, 세계를 무대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원생들에게도 고무적인 시간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