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함께 보는 ‘유럽블로그’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4/12/23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함께 보는 ‘유럽블로그’

프린트프린트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20~30대 청년들에게 연극 유럽블로그티켓 후원

국내 공연 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은 물론, 취업난∙고용불안 등에 시달리는 젊은 세대들 응원 나서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 한국보험법인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극단 연우무대와 공동으로 20~30대 청년들에게 연극 ‘유럽블로그’(김수로, 강성진 출연)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Europe Blog

‘유럽블로그’는 각자 다른 이유로 유럽을 여행하던 세 젊은이가 여행길에서 만나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창작 음악극으로, 이번 공연 관람의 일부를 후원한 극단 연우무대에서 제작했으며 2015년 3월 1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 티켓 후원은 청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연극을 통해 무한경쟁 속 취업난∙고용불안 등에 시달리는 젊은 세대들을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2015년 1월부터 2월 말까지 총 800장의 티켓(1인 2매)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20~30대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늘(12월 23일)부터 1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 대표이사는 “여행을 통해 인생의 참 의미를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처럼 이 번 공연 후원이 저마다의 이유로 고군분투하고 있을 청년들에게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한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업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낮은 연극 작품과 배우들도 함께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