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대학생 진로 멘토링과 어린이 경제교육을 진행하는 ‘2015 꿈꾸고 설계하는 미래 프로그램’ 실시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5/03/16 -

BNP파리바, 대학생 진로 멘토링과 어린이 경제교육을 진행하는 ‘2015 꿈꾸고 설계하는 미래 프로그램’ 실시

프린트프린트

BNP파리바는 비영리 경제교육 기관 ‘JA (Junior Achievement) 코리아’와 함께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 멘토링과 어린이들의 경제 교육을 지원하는 ‘2015 꿈꾸고 설계하는 미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BNP Paribas Dream and Plan the Future
2015년 프로그램의 시작으로 지난 13일(금) BNP파리바 은행 및 증권에서 재직중인 임직원들은 20여명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업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고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 노하우, 경력 관리, 모의 면접 등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는 주제로 멘토링 워크숍을 진행했다.
또한, 대학생들은 JA코리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아 직접 지역아동센터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경제교육을 실시하여 재능을 기부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 자원 봉사자들은 4월부터 연말까지 BNP파리바 임직원 멘토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경제 교육을 실시하여 지식 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요리스 디역스 (Joris Dierckx) BNP파리바 한국 대표는 “‘2015 꿈꾸고 설계하는 미래 프로그램’은 BNP파리바가 금융업에 종사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투자은행과 증권사의 업무를 보다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그들이 직접 지역아동센터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경제교육을 실시하도록 설계되었다. 이와 같이 미래의 희망인 학생들의 역량을 키우는 계기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BNP파리바는 교육과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3월 20일(금)에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요리스 디역스 대표의 CEO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