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그룹,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 신임 대표에 필립 누와로 선임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5/06/01 -

BNP파리바그룹,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 신임 대표에 필립 누와로 선임

프린트프린트

BNP파리바그룹은 BNP파리바은행 서울지점의 신임 대표로 필립 누와로(Philippe Noirot)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누와로 신임 대표는 2015년 7월 1일부터* BNP파리바 서울지점의 대표직을 수행하게 된다. 현 대표인 요리스 디역스 (Joris Dierckx)는 BNP파리바그룹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될 예정이다.

BNP파리바_필립 누아로

BNP파리바그룹의 국내 전반적인 사업을 이끌 필립 누와로 신임 대표는 BNP파리바그룹 아시아태평양 대표인 에릭 레이너드 (Eric Raynaud)에게 업무 보고를 하게 된다.

에릭 레이너드 BNP파리바그룹 아시아태평양 대표는, “BNP파리바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전념할 것”이라며, “한국은 그 중에서도 국내외에서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중요한 시장이다. 지난 3년간 요리스 디역스 대표의 뛰어난 리더쉽 아래 BNP파리바는 한국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필립 누와로 신임 대표는 금융 다양한 분야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토대로 BNP파리바 한국 비즈니스의 성장 추세를 이어나갈 것이며 한국 시장 관련 국내 및 해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누와로 신임대표는 현재 싱가포르에서 BNP파리바 아시아태평양 기업수신금융 부문 대표 및 사업기획, 기업은행 부문 대표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2005년 벨기에 소재 포티스 은행 무역 금융 부문의 사업 기획 및 마케팅 대표로 BNP파리바 그룹에 첫발을 내디뎠으며, 2011년부터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BNP파리바 아시아태평양 사업 기획 부문 대표를 지낸바 있다.

누와로 신임대표는 벨기에 리에쥬 대학교 (Université de Liège)에서 토목 공학을 전공하였으며 다트머스 대학교 (Dartmouth Tuck School of Business) 에서 MBA를 취득했다.

*금융감독원앞 선임 보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