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무)ELS인컴 변액보험’ 출시 기념 온라인 퍼즐 이벤트 실시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5/09/02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무)ELS인컴 변액보험’ 출시 기념 온라인 퍼즐 이벤트 실시

프린트프린트

– 18()까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추첨 통해 여행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제공

– ()ELS인컴 변액보험, 월지급식 ELS 투자로 현금흐름 잡고 은퇴 후 삶을 더욱 당당하고 균형있게!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 한국보험법인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이 ‘(무)ELS인컴 변액보험’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은퇴 설계 시 지속적으로 고려해야 할 점과 ‘은퇴 후 현금흐름 확보를 돕는 은퇴 설계 솔루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퀴즈를 풀면 퍼즐이 완성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18일(금)까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를 통해 은퇴 설계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은퇴를 준비하며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해 제공하고자 한 것.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이번 이벤트와 연계해 ‘이상적인 은퇴 후 삶’을 주제한 설문조사도 실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비타민음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고객관리(CRM) 등 고객 접점의 부서를 총괄하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CTO(Chief Transformation Officer) 라프 와우터스(Raf Wouters) 전무는 “균형 잡힌 은퇴 후 삶을 하나의 퍼즐로 본다면, ‘(무)ELS인컴 변액보험’은 여유로운 ‘현금흐름’으로 고객들의 은퇴 후 삶을 더욱 당당하고 균형 있게 완성시켜 줄 핵심적인 퍼즐 조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무)ELS인컴 변액보험’은 보험을 통한 월지급식 ELS(주가지수연계증권) 투자로 ‘현금흐름’과 ‘수익성’은 물론, 세금 부담까지 모두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은퇴준비 솔루션이다.

월지급식 ELS 투자 이후 매월 월 수익 지급평가 기준에 부합할 경우 수익을 지급받아 은퇴 후에도 매월 ‘현금흐름’을 확보할 수 있고, 연 5~6% 수익률을 제시하는 ELS에 투자해 예금 또는 즉시연금 대비 높은 수준의 ‘수익’을 추구한다. 또한 해당 월수익에 대해서는 일반 월지급식 ELS와 달리, 비과세 혜택도 가능하다. (관련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할 경우)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지난 달 ‘(무)ELS인컴 변액보험’ 출시 후 지속적으로 판매 제휴사를 확대해 오고 있으며, 현재 신한은행, KB국민은행, 미래에셋증권,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혁신적인 은퇴 설계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