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 초콜릿과 함께 전하세요! 한국 BNP파리바와 함께라면 “모어 댄(More than) 발렌타인!”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6/02/04 -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 초콜릿과 함께 전하세요! 한국 BNP파리바와 함께라면 “모어 댄(More than) 발렌타인!”

프린트프린트

-한국 내 BNP파리바그룹 계열 4개사, 12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서 자선 바자회 실시

-한달 간 임직원 중고품 모으기 캠페인 실시, 기증품으로 자선 바자회 개최, 수익금 소외 아동 정서 지원 위해 기부

-행사 당일 방문객 대상 초콜릿 증정, 희망 메시지 남기면 초콜릿과 함께 소외 아동들에게 전달

2016 Charity Bazaar 2

BNP파리바는 2월 12일 서울 종로구 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중고품 자선바자회 ‘모어 댄(More Than) 발렌타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한국에 진출해 있는 BNP파리바그룹 계열 4개사(BNP파리바은행, BNP파리바증권,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보험, BNP파리바 카디프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소외 아동 정서 지원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공익 및 환경 친화적인 변화를 추구하며 소외된 이들을 돕는 비영리기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해 온 자선 바자회이다.

올해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추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초콜릿을 주고 받는 발렌타인데이의 본래 취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지역 사회 소외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12일 바자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나눔의 동참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초콜릿을 증정하며, 바자회장 밖 야외 테라스에는 소외 아동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방문객들이 남긴 메시지는 초콜릿과 함께 소외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필립 누와로 BNP파리바 한국대표는 “BNP파리바는 항상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올해로 6년 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소외 아동의 정서 지원을 위한 뜻 깊은 중고품 바자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라며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초콜릿을 주고 받는 것에서 더 나아가 BNP파리바가 마련한 ‘모어 댄(More Than) 발렌타인’ 행사에 동참, 지역사회 소외 아동들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초콜릿을 전달하고 그 어느 해 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발렌타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BNP파리바는 바자회 행사에 앞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중고품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 1월 한달 간 의류, 책, 신발, 장난감 등 다양한 중고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으며, 해당 중고품들은 12일 개최되는 바자회를 통해 판매된다. 바자회 당일에는 BNP파리바의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일일 판매 도우미로 참여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종로구 내 기초수급 가정의 소외 아동 정서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