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연말을 맞이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뮤지컬 보물섬’ 초청 행사 실시 - 한국의 BNP 파리바
뉴스 및 프레스 한국의 BNP파리바 뉴스
2016/12/19 -

BNP파리바, 연말을 맞이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뮤지컬 보물섬’ 초청 행사 실시

프린트프린트

BNP파리바는12월 17일 사단법인 ‘온프렌즈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지원하는 어린이와 가족 200명을 초청하여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보물섬’을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BNP파리바가 2013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문화 예술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감수성과 창의성 발달을 돕기 위해 진행 되었다.  이날 참여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연말을 맞아 뮤지컬을 관람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필립 누와로 BNP파리바 한국대표는 “BNP파리바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의 작은 도움이 연말을 맞이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문화 및 교육 분야의 꾸준한 지원을 통해 한국의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NP파리바는 2014년부터 전국 2,000여 개의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환경을 제공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온프렌즈 전국지역아동센터협회’와 협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후원해 오고 있다. 지역아동센터의 낡은 주방을 개선하는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한편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정기적으로 센터를 방문하여 요리 실습, 미술 수업, 야외 활동 등을 진행하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난타를 통해 청소년의 자신감 및 자립심 고취를 도와주는 예술 교육 프로그램 ‘드림업’프로그램도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