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 - 한국의 BNP 파리바
한국의 BNP파리바 BNP파리바 개요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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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있는 경제 참가자로서의 BNP파리바

그룹에 있어서 “책임 있는 은행”이 되는 것은 고객의 프로젝트에 파이낸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BNP 파리바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도 의무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성

BNP파리바는 다양한 인재들로 이뤄진 직원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적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재 육성에 투자하고 있으며 남녀간의 동등한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그룹의 전략 중심에 있는 가장 다양하고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입니다. 본 동영상은 BNP파리바의 비즈니스에 다양성이 얼마나 중요한 요소 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제작 되었습니다.

고용주 의무

BNP파리바는 약 187,500명에 이르는 그룹의 직원을 공정하고 진정으로 대우하고,
노동조합 대표와 진지하고 의미 있는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시민 의무

BNP파리바는 시민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소외계층의 지원, 교육과 문화의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NP 파리바 그룹은 공공의 선을 위하여 은행의 역할을 한 단계
전진시킴으로서,  소외계층과 한계 지역에 대한 특별 지원, 미소금융, 자선기구 및
사회적 경제기업에 대한 지원 등의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통하여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참여는 BNP 파리바 재단에 의해 시행되는 사회공헌으로
입증되고 있으며, 자선운동은 교육, 문화 및 공공 보건 프로젝트를 포함합니다.

환경 의무

BNP파리바 그룹은 전세계 은행 업무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깊이 살피고 있습니다. 그룹의 일상 업무와 업계의 민감한 분야와 관련되는 상세한 정책을 입안하여 시행했으며, 또한 BNP 파리바 재단을 통하여 환경운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