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 한국의 BNP 파리바
한국의 BNP 파리바 BNP파리바 개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프린트프린트

BNP파리바는 지역사회 건강 증진과 아마추어 테니스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3년부터 매년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7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은 2017년 9월 2일부터 10일까지 부천, 목동, 성남, 수원 테니스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은 아마추어 대회 최상위 등급인 MA그룹 테니스 대회로 매년 1,600여 명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테니스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무료 어린이 테니스 교실’을 실시하고 있으며, ‘테니스 꿈나무 장학금’을 통해 차세대 테니스 인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5 BNP Paribas Amateur Open

BNP파리바는 ‘We Are Tennis’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40년 이상 100여 개국에서 다양한 분야의 테니스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1973년부터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Roland Garros)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BNP파리바 테니스 후원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 테니스 후원 공식 사이트(www.wearetennis.com) 또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BNPParibasCardifKorea)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