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한국의 BNP 파리바
한국의 BNP파리바 BNP파리바 개요

모두를 감탄하게 영화

영화와 BNP파리바는 창의성, 상상력, 나아가 혁신성이라는 가치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난 100년간 BNP파리바 그룹은 전 세계의 영화 산업을 후원하며 산업의 발전을 물론 새로운 재능들을 발굴함과 동시에 대중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전달하고 사회적 인식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현재 BNP파리바의 영화 산업 후원은 오디오-비주얼 프로덕션 파이낸싱, 파트너십, 그리고 브랜드 화합을 위한 혁신 등 총 3가지의 방향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BNP파리바는 영화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영화에 대해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영화

영화에 대한 BNP 파리바의 열정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BNP 파리바 글로벌 지속 가능 홍보대사 크레이그 리슨 (Craig Leeson) 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이 이를 증명합니다. 리슨은 “플라스틱, 바다를 삼키다 (A Plastic Ocean)”의 감독이자 다수의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영화 제작자이며 지속 가능 옹호론자 중 한 명입니다.

BNP 파리바와 리슨의 관계는 지난 2016년 개봉한 “플라스틱, 바다를 삼키다”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일회성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을 세워 준 이 영화의 아시아 개봉을 후원하며 시작된 관계는 올해 리슨을 BNP 파리바 글로벌 지속 가능 홍보대사로 선정하면서 더욱 깊어졌습니다.

앞으로 리슨은 BNP 파리바 글로벌 지속 가능 홍보대사로써 현재 추진 중에 있는 일회성 플라스틱 사용 절감 및 기후 변화에 대한 업무들을 UN 지속 가능발전목표와 파리 기후 협정의 목표와 궤를 같이하는 BNP 파리바의 긍정적 영향 목표에 맞춰 진행할 예정입니다. 양측은 앞으로 개인, 사회, 회사, 나아가 국가들에게 플라스틱 사용 절감과 기후 변화에 대해 보다 깊은 시각을 제공하고, 교육하고, 나아가 해결책들을 제시할 것입니다.

영화를 즐기는 방법

영화 산업 파이낸싱 외, BNP파리바는 다양한 영화 행사에 대한 후원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BNP파리바는 프랑스에서 텔레라마 필름 페스티벌, 리옹 국제영화제, 샹젤리제 필름 페스티벌, 세자르 아카데미 및 칸영화제와 같은 국제적인 행사를 후원함과 동시에 스트라스부르, 생테티엔, 아라스, 렌, 도빌 등의 지역에서 이뤄지는 행사들도 후원 중에 있습니다.

BNP파리바의 영화 산업 후원 및 성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 (영문 웹사이트)

  • BNP Parib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