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파트너인 BNP 파리바
한국의 BNP 파리바 BNP파리바 개요

테니스

프린트프린트

테니스의 충실한 파트너

BNP파리바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후원사 중 하나로, 지금까지 약 45년간 다수의 테니스 대회들을 후원하면서 테니스가 지니는 페어플레이, 빠른 반응력과 높은 퍼포먼스 등의 가치들을 대중에게 전달해왔습니다.

모든 종류의 테니스 후원

BNP파리바 그룹은 롤랑 가로스 프렌치 오픈과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페더레이션컵 테니스 대회, 여자테니스연맹, BNP파리바 마스터스, 몬테카를로 롤렉스 마스터스, 로마 마스터스, 인디언웰스 마스터스, 및 이스탄불 오픈 등을 스폰서 하며 테니스계의 강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나아가, 상기의 명성 있는 대회들 외에도 BNP파리바는 남성 및 여성 테니스, 국내, 가족 및 대학 이벤트 및 장애인 테니스 대회 등을 후원 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 20여 개의 국제 협회, 2천여 개의 테니스 클럽 그리고 550여 개의 테니스 토너먼트 등을 후원한 바 있습니다.

 

BNP파리바의 테니스를 위한 특별한 플랫폼

지난 2011년, BNP파리바는 전 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및 선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wearetennis.com과 이에 관련된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지난 2016년부터는 BNP파리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We Are Tennis Cup”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테니스에 관심있는 BNP파리바 임직원은 전 세계의 임직원들과 테니스 실력을 겨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대회의 지역 예선 우승자들은 롤랑 가로스 프렌치 오픈 기간에 프랑스 파리에 초청되어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지난 2018년에는 BNP파리바 일본이 대회의 최종 우승팀으로 선정됐습니다.

당사의 이런 적극성은 헌신적인 스폰서로서 테니스에 대한 열정을 모두와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며, 임직원 및 전 세계에 있는 테니스 팬들에게 이 열정적인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NP파리바 그룹의 테니스 후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 (영문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