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만

BNP파리바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든 당사의 서비스, 상품, 혹은 직원 응대에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BNP파리바는 고객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의 불만을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처:

담당 relationship manager, desk head, 주로 연락하는 BNP파리바 임직원; 혹은

해당하는 고객 불만 접수 부서/연락처;

Global Markets고객 전용: dl.sk.client.complaints.gm@asia.bnpparibas.com

Transaction Banking고객 전용: dl.sk.client.complaints.tba@asia.bnpparibas.com

Investment Banking고객 전용: dl.sk.client.complaints.iba@asia.bnpparibas.com

불만 사항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면 해당 비즈니스 라인에 문의하십시오.

절차:

고객 불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접수 확인 이메일 송부 및 불만 사항 조사에 착수합니다. 진행 상황 혹은 최종 답변은 접수일 기준 30영업일 이내 조사 결과와 함께 서면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불만 사항에 있어 추가적인 정보 혹은 자료가 있을 시, 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당 내용을 제공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