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개요

한국의 BNP파리바

BNP파리바는 1976년 국내에 설립된 이후 한국의 주요 기업 및 금융기관, 개인 투자자들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국내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업 및 기관 금융을 통해 자금조달, 자문 서비스, 자본시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 고객들에게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NP파리바는 2002년 한국 최대의 금융그룹 중 하나인 신한금융지주와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한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였습니다. BNP파리바는 신한금융지주의 주요 주주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BNP파리바

BNP파리바는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1860 부터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온 최고 수준의 글로벌 금융 기관 중 하나입니다.

BNP파리바는 기업 및 기관 그리고 개인 투자자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및 기관 금융, 자산 관리, 자산 운용, 보험, 소매 금융 및 소비자 금융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NP파리바, 유럽연합을이끄는선두은행

BNP파리바는 유럽 연합을 이끄는 선두 은행이자 전세계 고객을 섬기는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65개 가 및 지역에서 190,000명이 넘는 직원이 고객 만족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BNP파리바 그룹은 크게 3개의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소매 금융: 그룹의 소매 금융 네트워크와 여러 전문 비즈니스
  • 투자 & 보장 서비스: 저축, 투자 및 보장 솔루션
  • 기업 및 기관 금융: 기업 고객과 기관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BNP파리바의 사업 분야는 비즈니스 간의 협력을 강화하도록 구성되었으며, 글로벌 한 협력을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각화되고 통합된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되고 통합된 견고한 비지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그룹은 모든 고객(개인, 지역 사회 협회, 기업가, 중소기업, 기업 및 기관 고객)이 금융, 투자, 저축 및 보장 보험에 걸친 솔루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위해 그룹은 유럽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미주 지역에서 강력한 국제적 입지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견고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BNP파리바는 그룹의 성과와 안정성을 보장하면서 지속가능한 미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활동에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