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

보험

홍콩에 아태지역 허브를 두고 있는 BNP파리바카디프는 현지 주요 은행과 합작 투자로 만들어진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중국, 일본, 대만 4곳의 지역에서 고객에게 보장 및 저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BNP파리바카디프와 신한금융지주회사의 합작회사로 2002년 10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설립되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설립 3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이후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현재 방카슈랑스 제휴 은행 및 증권사, 독립보험대리점(GA), 핀테크 등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 중심의 선진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BNP파리바카디프는 신용 보험의 리더 중 하나이며 저축 상품 및 보장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제공중인 상품(2022.9 기준)

  • 저축성: 변액보험 (변액저축보험/변액연금보험)
  • 보장성: 정기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신용생명보험, 상해보험

주요 파트너사(2022.9 기준)

  • 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SC제일은행, 농협은행, BNK부산은행, 제주은행, DGB대구은행, 케이뱅크, 한국씨티은행, BNK경남은행
  • 증권사: 신한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하나증권, 한화투자증권, 유안타증권
  • 독립보험대리점(GA) & 핀테크 : 모기지 파트너스, 글로벌 금융판매, 메가, 리치앤코, 피플라이프, 핀다 등

파트너십에 기반한 글로벌 보험사

BNP파리바카디프는 디지털 혁신과 경제 위기로 인한 변화와 위기에 중점을 두고 풍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저축 및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BNP파리바카디프가 진출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보험 솔루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은행, 신용 기관, 자동차금융사, 통신사, 에너지 공급업체, 보험 중개인 및 대규모 유통업체와 같은 다양한 공급업체와 공동으로 솔루션을 개발하는 BNP파리바카디프만의 특별한 비즈니스 모델 덕분에 가능합니다.

BNP파리바카디프는 유통 파트너는 물론 고객 및 직원과도 이러한 파트너십 방식을 추구합니다. 그들의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알맞은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그들의 요구를 듣고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여 파트너사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미래에 대한 고찰과 전망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민첩하게 일하고,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공개적이고 투명하게 행동하고, 현지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임직원의 파트너가 되어 그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성공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BNP파리바카디프는 이러한 독특한 파트너십 비전으로 현재와 미래를 위한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보험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